모바일 인기 순위… '마블퓨처레볼루션-블레이드앤소울2' 신작 상승세

게임샷 선정, 9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21년 09월 02일 19시 33분 20초

게임샷이 선정한 9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과 '블레이드앤소울2(이하 블소2)'가 주목됐다.

 


 

■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글로벌 240여개국 정식 출시

 

넷마블 마블 IP 최초의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작품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의 일원이 되어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갖춘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고, 위기에 빠진 중심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 블소2 정식 출시,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소2가 서비스를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모바일과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블소2를 플레이할 수 있다. 블소2는 적의 공격을 막거나 피할 수 있으며, 무공의 연계기를 구사하는 등 기존 MMO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전투 시스템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블소2는 론칭 직후 각종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4위를 기록 중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