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궁정 로맨스를 담다, ‘여왕천하’

여왕천하 프리뷰
2021년 05월 27일 14시 27분 06초

‘여왕천하’는 Kingnet HK이 서비스하는 로맨스 판타지 여성향 궁정 RPG게임이다. 풍운이 감도는 가상의 궁정을 배경으로,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컨텐츠와 달콤한 연애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궁중 암투와 권력을 빼앗은 대전, 삼천 미남 후궁과 함께하는 짜릿한 일상, 황자와 황녀들을 양육하는 즐거움, 수많은 화려하고 진귀한 황실 옷가지들, 사랑과 우정이 오가는 판타지 로맨스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특징]


‘여왕천하’는 서로 속고 속이는 생활을 하는 등 권력다툼이 심한 궁중에서, 주인공의 현명한 결정을 통해 세력을 유지하며 여왕의 옥좌에 오르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여왕은 천하의 주인으로 군림하여 나라를 번창하게 다스릴 수 있다. 심쿵 스토리와 엄상현, 심규혁, 이호산 등 초호화 성우진들의 달콤한 보이스로 몰입감 높은 판타지 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다. 

 


 

가장 먼저 살펴볼 콘텐츠는 [후궁 소환] 시스템으로, 다양한 시종과 함께 스토리를 탐색할 수 있다. 삼천 미남 후궁과 함께하는 짜릿한 일상 속에서, 다양한 혈통을 뛰어넘는 미남들과 마주하게 된다. 외모, 성격, 취향이 각각 다른 시종들과 친밀도를 달성하고 새로운 능력을 갖추어 가는 그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색다른 자녀 육성] 컨텐츠는 황자와 황녀들을 양육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왕자와 공주에게 다양한 교양을 습득하도록 하여 각각 다른 성격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관찰하면서 다양한 전투기능과 생활기능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 성인이 된 자녀들은 다른 유저의 자녀들과 결혼을 할 수 있고, 시종과 함께 단련을 받고 전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여왕천하’는 화려하고 우아한 드레스부터 귀엽고 편안한 잠옷까지, 여왕의 기분에 따라 패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여왕님의 의상실] 콘텐츠로 캐릭터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의상 아이템들과 머리에 꽂는 아리따운 비녀, 가볍게 걸칠수 있는 심플한 롱 스카프, 손에 드는 완도 등 아기자기한 소품 아이템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해 볼 수 있다. 또한 스타일링에 적합한 메이크업까지 할 수 있어, 더욱 섬세하게 캐릭터의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소셜 시스템]도 여왕천하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다른 유저와 결연을 맺어 스승과 제자의 연을 만들고, 기예 연마 및 경험 전수가 가능하여 유저들과 교류하며 함께 즐기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