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샷 창간 21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③

[창간] 게임샷 21주년
2021년 03월 22일 00시 58분 56초

게임샷이 창간 2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게임 산업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왔고 게임샷도 여러분의 보살핌 속에 미디어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게임샷은 2000년 3월 오픈한 이래 21년 동안 국내외 게임 산업을 아우르는 게임전문지로 그 역할을 다 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 사태로 게임 산업의 그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게임이 '놀이'에서 국가중추산업으로 코로나19로 힘든 국민에게 위로가 되는 수단이 되고 있는 사실이 너무나 감격스럽습니다.

 

게임샷은 단순히 읽히기만 하는 게임전문지가 아니라 게임 산업 종사자 특히 그중에서도 게이머들과 끝까지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제 창간 21주년을 맞이했지만 향후 25주년 30주년도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욱 겸손한 마음으로 게임 산업 구석구석을 살펴보고 더 나은 게임 산업을 위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위메이드


안녕하세요. 위메이드 대표이사 장현국입니다.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게임샷은 21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탁월한 취재 능력으로 게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발 빠르고 정확히 전하며 국내 게임산업 발전에 이바지해왔습니다.

 

게임샷 임직원분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 인사드리며, 앞으로도 게임산업의 현재를 진단하고 장래를 밝게 하는 데 계속 앞장서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메이드 대표이사 장현국

 


 


 

■ 유니티코리아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게임전문 웹진으로서 게임을 사랑하는 독자들에게 발빠르게 게임소식을 전하기 위해 애써 오신 기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1년간 게임산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것처럼 앞으로도 게임샷만의 전문적이고 시의적절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 업계의 조력자가 되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의 창의적인 비전의 실현을 응원하는 유니티도 게임 업계 발전을 위한 노력에 늘 함께 하겠습니다.  

 

창간 21주년을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더욱 탄탄한 게임전문 웹진으로 오랫동안 함께 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유니티 코리아 김인숙 대표 

 


 

■ 유비소프트코리아


안녕하세요. 유비소프트 코리아 대표 홍수정입니다.

 

게임샷의 21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게임샷은 대한민국의 게임 산업을 대표해 다양한 게임 컨텐츠 및 문화에 대한 넓은 시야와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재미있고, 전문적인 내용으로 한국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 주고 계십니다. 오랜 시간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주고 계시는 게임샷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 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유비소프트 코리아 대표 홍수정

 


■ 인트라게임즈




■ 조이시티




■ 카카오게임즈


급변하는 게임 시장과 코로나19 감염병 위기 속에서도 게임업계를 대변하는 업계의 정론지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축하합니다.

 

그 동안 게임이 문화 콘텐츠의 핵심 축으로 성장하는데 게임샷이 큰 역할을 해 온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업계와 함께 성장하는 친구로서, 때로는 감시자로서 역할을 흔들림없이 해 나가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 남궁훈, 조계현 




■ 컴투스




■ 크래프톤




■ 펄어비스




■ 한국이스포츠협회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 김영만입니다.

 

게임 전문 매체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축하합니다.

 

디지털 콘텐츠를 선도하는 전문지 ‘게임샷’은 깊은 통찰력과 전문성 갖춘 기사로 독자들에게 지난 2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아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e스포츠와 게임산업 발전에 함께 기여하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국이 전세계 e스포츠 및 게임 생태계에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조언과 기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한국e스포츠협회장 김영만 

 


 

■ 한국게임산업협회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게임샷은 강산이 2번 변하는 긴 시간 동안 동고동락하며 우리 게임산업과 역사를 함께 해주셨습니다.

 

오랜 세월 전통의 게임 전문 미디어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켜주신 게임샷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힘찬 격려와 날카로운 조언으로 대한민국 게임산업 발전에 앞장서주시리라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사)한국게임산업협회장 강신철 

 


 

■ 한국게임학회


게임샷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게임산업의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신 게임샷 모든 기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의 게임산업은 많은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앞으로도 게임산업이 더욱 견고히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그리고 다시 한번 글로벌 최고의 산업이 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게임샷의 창간을 축하 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국게임학회장 위정현 드림 




■ 한국닌텐도




■ 한빛소프트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게임업계의 다양한 이슈를 깊고 발 빠르게 전달하면서 유저들과 소통해 온 게임샷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1년간 누적된 풍부한 경험치를 바탕으로 다루는 게임샷의 콘텐츠는 게임업계가 시장의 흐름을 적절하게 분석하고 사업의 활로를 모색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한빛소프트는 비대면 시대에 당사의 모든 게임 및 비게임서비스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면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고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게임샷이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속 발전해 나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업계와 상호 윈윈하며 게임산업 성장과 게임문화 성숙에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빛소프트 대표이사 김유라






■ 해긴




■ 505게임스

 

 

게임샷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그린코인 / 2,314,580 [04.10-11:32]

이렇게 모아보니 게임 개발 및 유통사들이 많네요.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