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TFT-바람의나라: 연' 눈길

게임샷 선정, 9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9월 21일 13시 51분 49초

게임샷이 선정한 9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한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와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인 '바람의 나라: 연'이 주목됐다.

 

 

 

■ TFT, 신규 세트 운명 출시

 

라이엇게임즈의 TFT가 신규 세트 운명으로 또 한번 새로운 모습을 선사했다.

 

TFT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 등장하는 챔피언들로 팀을 구성해 대결하는 라운드 기반 전략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신규 세트 운명은 마법으로 가득한 놀라운 비밀을 품고 있는 세계다. 동양적 판타지를 반영한,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와 화려한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전 세트 갤럭시가 우주와 미래를 주제로 무게감을 주었다면, 운명은 보다 산뜻하고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완전히 상반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마의 변화와 함께 58종의 챔피언 구성도 달라진다. 요네를 비롯해 릴리아, 유미, 킨드레드, 다이애나, 나미, 누누와 월럼프 등 다양한 챔피언이 새로 합류한다.

 

또한, 독특한 규칙과 특성이 추가되는 만큼 다양한 전략과 메타의 등장이 기대된다. 새로운 규칙 선택받은 자는 게임을 한층 더 즐겁게 만드는 장치로, 상점에 해당 특성이 반영된 챔피언이 등장하면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선택받은 자는 챔피언에 따라 체력, 주문력, 공격력이 증가하거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는 능력을 지녀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한 가지 챔피언에게만 적용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의 유연한 판단이 중요하게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운명 세트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달빛 특성은 챔피언의 등급을 올려주는 독특한 효과를 지니고 있어 레벨이 낮을 때에도 공격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막강한 4성 챔피언을 등장시킬 수도 있다.

 

이외에도 운명 세트의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신규 배틀 패스, 결투장 스킨, 한정판 꼬마 전설이, 펑펑 효과, 감정표현이 추가되고, 새로운 별 파편도 등장한다. 별 파편은 꼬마 전설이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아이템으로 상점과 운명 패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 바람의나라: 연, 목우촌과 추석선물세트 출시

 

넥슨은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과 농협목우촌이 제휴를 맺고 떡쇠네-뚝심패키지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넥슨과 목우촌이 함께 출시한 떡쇠네-뚝심패키지는 목우촌 정통 캔햄 제품인 뚝심(6개)과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임(PRIME)(3개) 캔햄으로 구성됐다.

 

또 명절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윷놀이세트와 공기놀이, 도토리팽이가 들어있는 바람의나라: 연 미니전통놀이세트와 붉은 보석(1,200개), 한정판 무기외형 아이템 뚝심한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 연 쿠폰이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