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팅 시뮬레이터 2, PC/PS4 한국어판 8월 14일 정식 출시

2020년 08월 07일 16시 11분 22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네이콘(Nacon)의 사냥 게임 ‘헌팅 시뮬레이터 2(Hunting Simulator 2)’ 한국어판을 오는 8월 14일 PC 및 PS4 다운로드 서비스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헌팅 시뮬레이터 2’는 텍사스의 사막과 콜로라도, 그리고 유럽의 숲을 배경으로 약 30여종의 동물을 사냥할 수 있는 사냥 게임이다.

 

브라우닝이나 윈체스터, 부쉬넬 등 160여종의 실존하는 무기와 도구, 장비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발자국을 추적하여 사냥감을 찾아내야 하고, 때로는 사냥개와 함께 동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 특징

■사냥의 시간이다!

수렵 기간이 시작되었다. 숨 막히게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최고의 무기와 도구, 장비를 선택하고 사냥개와 함께 다양한 동물들을 찾아 떠나자.

 

■오픈 월드에서 진행되는 헌팅 액션

15제곱킬로미터가 넘는 광활한 오픈 월드로 표현된 콜로라도의 평원과 텍사스의 사막, 동유럽의 숲을 탐험하라.

 

■다양한 동물들

최고의 사냥술을 사용해 33종의 동물을 자연 서식지에서 추적하라. 발자국을 추적하여 사냥감을 찾아내라.

 

■게임 경험의 중심축을 이루는 리얼리즘

첨단 인공 지능으로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동물들을 사냥하라. 트로피가 손상되지 않도록 정확하게 조준하라.

 

■충성스러운 반려동물

사냥개와 함께 사냥감을 쫓자. 래브라도 리트리버, 저먼 쇼트헤어드 포인터, 비글은 각각 특유의 사냥 속성을 지니고 있다.

 

■폭넓은 장비

최고의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160여 종의 무기와 도구, 의류 아이템으로 장비를 갖추자. 브라우닝, 윈체스터, 부쉬넬, 크립텍, 버니-캐론 등 다양한 브랜드의 장비들을 만나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