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라그나로크 오리진-V4' 인기 상승세

게임샷 선정, 7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7월 29일 00시 23분 47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새로운 서버를 오픈한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V4'가 주목됐다.

 

 

 

■ 라그나로크 오리진, 12번째 신규 서버 추가 오픈 및 보상 지급

 

그라비티의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12번째 신규 서버 리디아를 오픈했다.

 

리디아 서버는 새롭게 오픈하는 정식 서버로 해당 서버로 접속 시 게임 유저들이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푸시 보상을 제공한다. 이로써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론칭 당시 프론테라, 게펜, 모로크 총 3개 서버로 오픈한 이후 동시에 접속하며 몰려드는 이용자들을 소화해 내기 위해 순차적으로 9개의 서버를 추가 오픈했다.

 

 

 

■ V4, 초고속 성장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돌입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에서 초고속 성장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다음 달 3일 업데이트 전날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영웅 등급의 불완전한 지쿠스 갑옷, 희귀 등급의 탈 것·소환수·동료 등 각종 아이템이 담긴 한국인의 쿠폰을 얻는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이어 최불암 시리즈와 다큐멘터리 한국인의 밥상을 패러디한 TV 광고 3종을 공개했다. 최불암의 꿀맛 보상 편은 보상면 성장리를 방문한 최불암이 브이포밭에서 캐낸 수확물을 초고속 성장 업데이트에 빗대어 표현했다.

 

또 넥슨은 강화 실패로 없어진 아이템을 되살리는 장비 복구 이벤트를 비롯해 마법이 부여된 검과 총을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마에스트로, 이용자 간 대전(PvP)에 중점을 둔 배틀 서버 탈리디스카 등 업데이트 콘텐츠도 예고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