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남프리스트’ 진 각성 업데이트 실시

2020년 07월 09일 15시 41분 51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남프리스트’ 캐릭터에 ‘진 각성’을 업데이트하고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남프리스트’는 신에게 계시를 받아 악을 섬멸하고 아군을 보호하기 위해 수련을 받은 신앙인 캐릭터로, 100레벨 달성 후 ‘진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진 크루세이더’, ‘진 인파이터’, ‘진 퇴마사’, ‘진 어벤저’로 각성할 수 있다.

 

‘진 각성’ 완료 시 100레벨 각성기를 비롯해 신규 패시브, 액티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스 체스트’ 지역의 던전 난이도를 하향 조정하고, 일부 던전에서 에픽 아이템을 추가 제공하거나, 100레벨 유니크/레전더리 장비를 2세트만 완성해도 세트 효과를 적용하는 등 파밍 콘텐츠를 개선했다.

 

넥슨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3일까지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먼저, 100레벨 업데이트 이후 첫 ‘점핑 이벤트’를 진행해 만렙 캐릭터를 제공한다. 점핑 대상 캐릭터를 생성한 뒤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즉시 100레벨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10강화 3재련 100레벨 에픽 무기와 점핑 레전더리 장비 풀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골드나 ‘강렬한 기운’의 소모 없이 강화/재련을 시도할 수 있는 ‘영혼의 대장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게임 접속과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영혼의 망치’로 ‘변화의 영혼석’을 강화할 수 있으며, 최대 15단계까지 강화된 수치를 원하는 캐릭터의 무기에 결합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시즌 콘텐츠 ‘고대 던전’을 오픈한다. 과거 ‘고대 던전’의 몬스터와 함께 ‘황금 고블린’과 ‘그루프’를 만날 수 있으며, ‘그라시아’ 장비를 100레벨 수준으로 리뉴얼 한 ‘찬란한 빛의 그라시아’ 장비 세트 및 ‘시간의 인도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귀환 유저가 기존 유저를 추천하고 특별 미션을 수행할 경우 ‘시간의 인도석’, ‘상급 아바타 풀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