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오브 에이지 3, 7월 22일 정식 출시 예정

2020년 07월 09일 15시 33분 49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에이스 팀(ACE Team Software)의 타워 디펜스 & 아케이드 액션 게임 ‘락 오브 에이지 3(Rock of Ages 3: Make & Break)’ 한국어판을 오는 7월 22일 PC, PS4,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락 오브 에이지 3’는 웅장한 바위를 굴려 모든 것을 해결하는 몬티 파이슨 풍의 유머 감각과 창의적인 기발함이 어우러진 타워 디펜스 & 아케이드 액션 게임이다.

 

방대한 규모의 파란만장한 스토리에 뛰어들어 전설 속 인물들에 대한 기발하고 해괴한 해석을 바탕으로 전무후무한 모험을 경험하라. 새롭게 추가된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스테이지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친구들이나 타인과 경쟁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 특징

■스테이지 메이킹 & 브레이킹:

사용이 간편한 편집기를 사용해 자신만의 스테이지를 설계하고 구축한 다음,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공유하여 창의력이 돋보이는 재미를 무한하게 즐길 수 있다.

 

■서로 경쟁하는 타워 디펜스:

최대 4인까지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방어시설을 구축하는 한편, 누가 먼저 적의 방어시설을 파괴할 지를 겨루거나, 2인 분할 화면을 통해 치열한 대결을 벌이는 것도 가능하다.

 

■바위 격파 아케이드 액션:

여섯 개의 개성 넘치는 아케이드 분위기의 게임 모드에서 20여 가지 기상천외한 바위를 이용해 가능한 한 빠르게 앞길에 놓인 모든 것을 부수고 돌파하라!

 

■엉뚱함에서 오는 재미: 

인류의 역사 및 그 이상을 아우르는 방대한 규모의 캠페인을 통해 로마의 카이사르나 아즈텍의 몬테수마를 비롯,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까지 어우를 정도로 다양한 역사적 인물이나 허구의 존재들이 등장하는 황당무계한 스토리를 감상하라.

 

■다양한 게임 모드:

새로 추가된 바위 사태에서 기지를 방어하거나, 아슬아슬한 험티덤티 모드에서 바위 굴리는 실력을 향상하거나, 타임 트라이얼에서 시간 기록을 단축하거나, 생성기를 이용해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게임플레이를 창조하면서 수많은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