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할인마' 스팀, 당신의 지갑을 노린다

스팀 여름세일 시작
2020년 06월 27일 22시 01분 55초

게이머들의 지갑을 서늘하게 만드는 '연쇄할인마', 스팀의 여름세일이 시작됐다.

 

매년 여름에 진행되는 스팀 여름세일은 본편의 경우 최대 80%, DLC는 최대 97%라는 놀라운 가격에 게임을 구입할 수 있어 평소 비싸거나 혹은 세일 기간을 기다렸던 이들을 위한 최고의 이벤트로 꼽힌다.

 

올해는 6월 25일부터 7월 9일 오전 10시(태평양시간)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특히 유명 프랜차이즈들의 대폭 할인에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울펜슈타인 프랜차이즈와 둠 프랜차이즈, 폴아웃 프랜차이즈, 엘더스크롤 프랜차이즈는 70% 이상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되며, 파크라이 프랜차이즈와 문명 프랜차이즈, 토탈워 프랜차이즈, 데빌메이크라이 프랜차이즈는 75% 이상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된다. 데드 아일랜드 프랜차이즈와 나루토 프랜차이즈,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는 80%, 툼레이더 프랜차이즈는 무려 89% 이상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외에 메탈기어솔리드5 팬텀페인은 75% 할인 된 8,750원, 보더랜드3는 50% 할인 된 32,450원, 데스티니2는 33% 할인 된 36,72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여름세일을 놓치면 안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 먼저 이번 세일기간에는 3만 원 상당의 게임을 구매하면 5천 원의 추가할인 기회가 주어져 더욱 저렴하게 원하는 게임들을 구매할 수 있다.

 

새롭게 문을 연 '포인트 상점'도 눈에 띈다. 포인트는 게임을 구매하면 적립되는 일종의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스팀 프로필과 아바타를 꾸미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여름 할인 행사를 기념하여 매일 무료 스티커가 제공된다.​ 

김은태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