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스톤에이지 월드-뮤 아크엔젤' 주목

게임샷 선정, 6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6월 23일 00시 41분 44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뮤 아크엔젤'이 주목됐다.

 

 

 

■ 스톤에이지 월드, 글로벌 172개국 정식 출시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를 글로벌 172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 IP를 활용해 원작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캐쥬얼한 3D 그래픽을 활용해 석기 시대 생활, 다양한 펫 등 원작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용자들은 조련사가 되어 250마리가 넘는 펫을 수집하고 길들일 수 있으며 이에 더해 결혼과 부족 시스템 등 다른 이용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뮤 아크엔젤, 크리소스 업데이트

 

웹젠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 신규 전장 크리소스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성물을 채집해 진귀한 아이템들을 획득하는 전장 크리소스와 신규 장비 신급장비 세트, 세트 보물 등의 여러 콘텐츠를 도입한다.

 

또한, 본 업데이트의 핵심인 크리소스는 블루오브와 블루크라운 등 2가지의 성물을 채집하고 여러 종류의 보상을 얻는 전장이다. 이곳에서 블루오브를 채집하면 레전드 펫의 합성에 필요한 희귀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 간 치열한 쟁탈전이 예상된다.

 

웹젠은 강력한 장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3차 장비 세트 신급장비 세트도 추가한다. 여러 종류로 구성된 신급장비 세트는 캐릭터의 성장 방향에 맞게 이용자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전략적인 장비 강화가 가능하다.

 

해당 장비 세트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재료 아이템인 세트석이 필요하다. 세트석은 함께 추가되는 세트 보물 콘텐츠를 이용하거나, 월드 보스를 처치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여줄 화려한 외형의 무기 코스튬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