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 5월 1일 정식 출시

2020년 04월 06일 14시 20분 20초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카드게임 신작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s of Runeterra, 이하 LoR)’를 5월 1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LoR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전략 카드 게임으로, 지난해 10월 LoL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첫 공개됐다. 이후 두 차례에 걸친 사전 체험 이벤트에서 LoL IP 기반의 콘텐츠와 전략적 재미, 과금 없이도 충분한 카드 획득이 가능한 시스템 등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LoR은 오는 5월 1일 PC와 모바일로 정식 출시되며, 자유로운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가능해 PC와 모바일 양쪽에서 LoR을 똑같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의 게임플레이를 더욱 수월하게 해주는 편의성 개선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이 이루어져 모바일 버전의 출시를 기대하던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 출시에 맞춰 신규 콘텐츠도 제공된다. 우선 120가지가 넘는 카드가 포함된 새로운 세트가 PC로 1.0 패치와 함께 4월 29일 02시에 출시된다. 새로운 세트에 포함되는 카드와 챔피언은 곧 공개될 예정이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계속된다. 새로운 카드 세트 외에 신규 지역도 조만간 추가될 예정이다.

 

현재 베타 테스트를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들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베타 기간 동안 게임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거나 구매하 콘텐츠는 전부 그대로 유지 된다. 뿐만 아니라 5월 8일 15:59까지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정식 출시에 함께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한정 보상인 ‘꿈빛 포로 단짝이’가 지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