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슈팅스타' 리메이크 업데이트 실시

2019년 12월 05일 14시 44분 16초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슈팅스타'를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전했다.

 

먼저 아카데믹의 2차 전직 클래스 '슈팅스타'를 전면 개편했다. '슈팅스타'는 사격 및 포격 콘셉트의 스킬을 사용해 중거리와 장거리 공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슈팅스타'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스킬 시전에 사용되는 '실탄'을 삭제하고, '캐논 블래스터'의 최대 사거리를 증가하는 등 원거리에서 다양한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더불어 '슈팅스타'의 소환체 '알프레도'에게 직접 명령을 하지 않아도 공격할 수 있도록, 공격 스킬을 패시브 스킬로 변경했다. 또, '데미지 트렌지션' 스킬을 '알프레도'와 상호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체력 회복 효과를 추가해 '슈팅스타' 고유의 스킬로 변경했다.

 

이와 함께, 길드 전용 인스턴스 던전 '밀어라! 수정 석상'을 공개했다. 길드원끼리 입장 가능한 해당 던전은 각 페이즈마다 출현하는 몬스터들로부터 수정 석상을 이동해 보호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즈를 통해 다양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맹약의 생명 강화 용옥'를 제작 및 강화에 사용되는 '맹약의 수정'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산타오크 도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에 오픈하는 인스턴트 던전 '산타오크 도주로'는 '산타오크의 도주로 지도'를 사용해 주 7회 입장 가능하다. 해당 던전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이벤트 코스튬 '크리스마스 딸긔 목걸이', '크리스마스 딸긔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크리스마스 기념 주화'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