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2M' 론칭 직후 무서운 행보 펼쳐

게임샷 선정, 12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12월 03일 00시 13분 30초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리니지2M'과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프린세스커넥트:리다이브'가 주목됐다.

 


 

■ 리니지2M, 리니지M 제쳤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M이 '리니지M'을 제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에 등극했다.

 

리니지M은 지난 2017년 6월 출시 이후 2년 여 동안 구글플레이 매출 1위 자리를 놓친 적이 없다. 라이즈오브킹덤즈, 달빛조각사, 뮤 오리진2, 로한M, 에오스레드,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검은사막 모바일, 트라하, 그리고 최근엔 'V4' 등 무수한 신작들이 도전했지만 그 자리에서 내려온 일이 전무하다.

 

엔씨소프트의 올해 최고 기대작 리니지2M은 PC 온라인 원작 리니지2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최신 모바일 게임 혁신 기술을 더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고퀄리티 그래픽은 물론 선택의 편의성이 높아진 클래스 및 전직, 클래스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한 장비 시스템, 다이나믹한 카메라뷰, 필드 이벤트, 신탁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 프린세스 커넥트, 프린세스 페스 및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 전격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커넥트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

 

프린세스 페스는 강력한 한정 캐릭터 출시와 함께 3성 캐릭터 출현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특별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매우 강력한 한정판 캐릭터인 크리스티나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 출현하는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의 부단장이자 칠관 중 한 명으로, 절대 공격 및 절대 방어 등의 최상급 전투 능력을 자랑한다. 특히 이 캐릭터는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모든 물리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강력한 필살기 넘버즈 아발론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여덟 번째 스토리 이벤트인 트와일라이트 브레이커즈가 오픈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길드 소속의 안나, 나나카, 루카 3인방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 수행을 통해 경험치를 1.5배로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 12월 15일까지 NO.1 랜드솔 아티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심사를 통해 한정판 굿즈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그림, 공예, 노래, 악기 연주 등 모든 형태의 제작 팬 작품으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힙합전사 / 6,090 [12.03-12:28]

구글,애플 둘다 리니지가 먹어버렸네.. 며칠뒤에 리니지2m이 둘다 1위먹을듯..


니가무라 / 2,034 [12.03-02:51]

ㅋㅋㅋ 인제 형제싸움이고만


JanneDaΑrc / 2,611,499 [12.04-10:42]

갓엔시;;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