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G TV, 제 2회 ‘섀도우 프렌즈’ 개최

2019년 11월 12일 03시 08분 55초

액토즈소프트의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VSGame, 대표 구오하이빈)은 VSG TV를 통해 '제 2회 섀도우 프렌즈'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참가자 모집은 11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0일 오후 2시까지이며, 행사일 기준 만 14세 이상 한국 '섀도우버스' 이용자라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자 중 36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진행한다.


제 2회 섀도우 프렌즈 참가자들은 로테이션 방식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형태의 '프렌즈 미니 토너먼트'와 경품 획득 기회가 주어지는 현장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VSG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프렌즈 미니 토너먼트'  결선 경기는 섀도우버스 트위치 한국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중계진으로는 박동민 캐스터, 고인규-김광수(너겟) 해설이 나선다.


접수 및 세부 사항은 섀도우 프렌즈 공식 페이지(http://svf.uniqxp.com/)와 섀도우버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주최하고 VSG TV가 주관하는 섀도우 프렌즈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랜파티다. 지난 달 진행된 1회 섀도우 프렌즈는 참가자들간 즐거운 대결이 이어졌으며, 프렌즈 미니 토너먼트는 'Agni' 박형준의 우승으로 마무리 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