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베스트 문: 매드 대쉬, 11월 11일 국내 정식발매

2019년 11월 11일 18시 01분 12초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Maxsoft와 협력하여, Natsume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한 퍼즐액션 게임 '하베스트 문: 매드 대쉬' Nintendo Switch판 패키지 제품을 11월 11일 국내에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하베스트 문: 매드 대쉬는 싱글 혹은 여러 플레이어가 함께 참여하여 팀워크 및 효율성을 고려하여, 주어진 시간내에 다양한 방해요소들이 있는 스테이지에서 작물들을 최대한 많이 수확해야 하는 파밍 액션게임이다.

 

같은 색의 작물들을 연이어서 배치하면 더 큰 형태로 변하면서 수확할 때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지만, 날뛰는 멧돼지, 코코넛 및 용암 등의 움직이는 방해요소들이 심어놓은 작물들을 망가뜨릴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때에 따라 이러한 방해요소들이 도움이 될 때도 있어서 신속한 판단으로 이러한 점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플레이어가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고장 난 등대를 다시 고칠 수 있게 된다.

 

11월 11일에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Nintendo Switch 하베스트 문: 매드 대쉬 한글판의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