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차세대 게이밍 플랫폼 '퍼플' 모바일 앱 출시

2019년 10월 15일 16시 16분 16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오늘(15일) 차세대 게이밍 플랫폼 ‘퍼플(PURPLE)’의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엔씨(NC)는 퍼플을 통해 모바일과 PC를 넘나들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를 선보일 계획이다. 퍼플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완벽하게 구동한다. ▲PC 환경에 최적화된 그래픽 품질과 성능 ▲강화된 커뮤니티 시스템 ▲게임 플레이와 라이브 스트리밍의 결합 ▲강력한 보안 서비스 등이 특징이며, 기능들은 추후 단계별로 적용할 예정이다. 엔씨(NC)는 퍼플을 PC 버전과 모바일 앱으로 준비 중이다.

 

퍼플 모바일 앱은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방식의 실시간 채팅(혈맹, 오픈, 1대1 등)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 ▲자신의 캐릭터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로비 등 일부 기능을 먼저 선보였다. 추후 보이스 채팅, 혈맹 캘린터, 보스 타이머, 연합 혈맹 채팅 등 다양한 기능들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퍼플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앱을 설치한 후 퍼플 서비스를 이용하면,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내 미니 게임 포인트샵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입장한 오픈 채팅방을 개설하는 5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물한다.

 

퍼플 PC 버전의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퍼플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정과강 / 1,304 [10.15-05:38]

PC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에다가 보이스 챗......ㅋㅋㅋ 대단하네요......


감가상각비 / 9,128 [10.16-04:45]

이거 은근 많이 쓰던데 확실히 기존 오픈톡보다 편하긴 할듯...


파인애플군 / 2,282 [10.17-04:09]

리니지2M에서 혈맹원들끼리 채팅하기엔 가장 최적화된 플랫폼이 아닐까 싶습니다.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