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은사막-리니지2' MMORPG 강세

게임샷 선정, 9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9월 18일 00시 00분 42초

게임샷이 선정한 9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검은사막 모바일'과 '리니지2 레볼루션'이 주목됐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100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매일 접속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풍등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접속 후 소원을 빌 수 있는 기회를 4번 얻게 되며 소원을 빌어 UR등급 초월의 돌, UR등급 특성의 돌,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000일 기념 이벤트 상점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상점에서 UR등급 특성의 돌, UR등급 초월의 돌, 마프르의 가호 등 고급 아이템들을 초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도 함께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오는 14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매일 아이템 혜택 3일 체험권, 매일 퀘스트 혜택 3일 체험권 등 풍성한 보상을 매일매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우선 이용자들이 출석 체크를 남긴 일수에 따라 참여자 전원에게 누적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재미있는 사연을 공유하는 사연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 검은사막 모바일, 발렌시아 신규 지역 가하즈 도적단 거점 추가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에 가하즈 도적단 지역 등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 7곳을 추가하고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추가된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은 가하즈 도적단 거점, 가하즈 도적단 훈련지, 가하즈 도적단 본거지, 샤카투 캠프, 샤카투의 캠프 입구, 폐허 도시 룬, 얄트 협곡이다. 이용자들은 신규 지역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가하즈 도적단은 발렌시아 북부에 터를 잡고 발렌시아 지역을 점령하려는 잔혹한 도적단이다. 이용자는 도적단이 주둔하고 있는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신규 심연 등급 아이템인 가하즈 투발의 팔찌, 라크샨의 갑옷, 진 라크샨의 갑옷을 획득할 수 있다.

 

추석을 맞아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9월 4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시간에 접속만 하면 샤카투의 럭키박스, 꿀송편, 고대의 석판, 토벌 추천서를 받을 수 있다.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에 참여하면 게임 내 최상위 등급인 태고, 심연 장비 등장 확률이 20배 증가하는 월드 우두머리 이벤트와 평일 : 전투 경험치, 아이템 획득 확률 100% 증가, 주말/추석 연휴 : 전투 경험치, 아이템 획득 확률 200% 증가하는 추석 특선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 특별 흑정령의 모험 이벤트도 9월 4주차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필드 혹은 용맹의 땅에서 몬스터 처치 후 주사위 조각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사위를 굴려 도달한 칸에서 꿀송편, 고대 금주화, 최상급 블랙스톤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추가적으로 완주한 횟수에 따라 외형 장식과 심연 등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교환 증서 등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