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블소-7대죄' 넷마블 게임 강세

게임샷 선정, 7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7월 16일 01시 23분 26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새로운 서버를 공개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과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가 주목됐다.

 

 

 

■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첫 서버 통합 및 신 서버 오픈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출시 이후 첫 서버 통합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같은 이름을 가진 1~5 서버가 하나로 통합되고 캐릭터, 계정 등 기존 정보는 통합 서버로 자동 이전된다. 단, 신규로 추가됐었던 신검합일 1~3 서버는 이번 서버 통합에서 제외됐다.

 

서버 통합과 동시에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을 위한 신 서버 신검합일 4도 열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공개했다. 기존 보스러시에 낚시 콘텐츠가 추가된 여름맞이 해안의 보스 러시, 문파원들이 함께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신규 문파 던전 신기루 유적지를 새롭게 선보이고, 일일 던전, 비무 등의 플레이 보상을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5일간 연속 출석 시 영웅의 파편 150개와 영웅 장비 상자를 지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통합 서버에서 1대1 비무, 용오름계곡 콘텐츠를 즐기면 흑신석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이벤트 던전 미션 달성 시 희귀 수호령 목각돌이를 지급한다.

 

 

 

■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신규 스토리 및 영웅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에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6.5지역의 신규 챕터 성전의 전조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신규 스토리 지역을 확인하고 각종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SSR [리버스] 수호자 호크&엘리자베스도 새롭게 선 보인다. 수호자 호크&엘리자베스는 아군을 지원하는 서포터 역할의 캐릭터로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영웅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스테이지를 준비했다. 체험 스테이지에서는 미션을 클리어 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