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2019년 06월 27일 17시 27분 07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7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7월 4일부터 10일간, 캐릭터 획득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루에 한 번씩 캐릭터를 10회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캐릭터 이리야도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이리야는 밤의 지배자로 불리는 3성 캐릭터로,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 길드 마스터를 맡고 있으며, 아레나의 판도를 바꿀 정도의 압도적인 능력을 구사한다.

 

특히 이 캐릭터는 자신의 생명력을 줄여 적을 공격하는 점이 특징이며, 필살기 버밀리온 바이트를 통해 막강한 범위 공격을 선보여 각종 아레나에서 큰 활약이 예상된다.

 

이리야 업데이트와 더불어 세 번째 스토리 이벤트 뱀파이어 헌터 with 이리야도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신규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리야를 중심으로, 자경단(카온) 소속 마호, 카오리에 대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및 퀘스트 수행을 통해 마호와 카오리를 성장시킬 수 있는'메모리 피스 아이템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를 통해 28일부터 10일 간 진행하며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출석 일자에 따른 누적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 내에서 그림자 맞추기, 이상형 월드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인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