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위, ‘2019 굿 게이머 패밀리(창원)’ 개최

2019년 06월 27일 15시 07분 35초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위원장 이재홍)는 오는 7월 27일(토) 창원NC파크 마산구장(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소재)에서 게임을 통한 가족 소통 교실「2019 굿 게이머 패밀리(Good Gamer Family)(창원)」를 개최한다.

 

 게임위와 창원시 마산회원구(구청장 최옥환)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게임 모의 등급분류 체험 활동 등을 통해 부모 자녀 간의 의사소통 및 관계 향상을 도모하고 게임에 대한 인식 개선과 건강한 게임이용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세부 행사는 ▲ ‘가족 소통의 시간’ ▲ ‘올바른 게임이용 방법 및 올바른 게임이용 지도 방법 교육’(학부모/자녀 분리 교육) ▲ ‘내·겜·소’(내가 하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 ‘온 가족이 함께하는 게임 체험 및 모의 등급분류 회의’ ▲ ‘건강한 게임이용을 위한 시간관리 및 자기조절 능력 향상 방안 교육’(부산대학교 교육학과 김정섭 교수) ▲ ‘우리 함께 약속해요’(온 가족이 함께하는 게임이용 서약서 작성)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6학년 자녀와 학부모로 구성된 4인 이내의 가족 100명 내외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경품과 점심식사, 창원NC파크 마산구장 투어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위 이재홍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부모와 아이가 게임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맞춰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 바라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