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 주목

게임샷 선정, 3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3월 19일 00시 03분 13초

게임샷이 선정한 3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새롭게 출시한 린: 더 라이트브링어'와 1주년 기념 이벤트 등을 선보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주목됐다.

 

 

 

■ 린: 더 라이트브링어 한국 포함 글로벌 서비스 시작

 

넥슨은 펄사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고품격 일러스트로 제공되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을 수집 및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로, 글로벌(일본, 중국 제외) 전역에 동시 서비스를 시작, 한국어 포함 영어,  중국어(번체), 베트남어, 독일어 등 7개 언어를 지원한다.

 

빛과 어둠의 대립 전쟁 이후 200년 만에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영웅들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PVP와 레이드 시스템,  유저간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특히, 정준호 대표의 독보적인 아트페인팅 텍스처 기법이 더해진 120여 종의 캐릭터와 2D 일러스트를 3D모델링으로 완벽하게 구현해낸 화려한 그래픽, 각 스토리마다 제공되는 시네마틱 컷신과 궁극기 스킬 연출로 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한편, 넥슨은 린: 더 라이트브링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오피셜(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음악을 배경으로 캐릭터 마다 각자의 긴 여정을 시작하려는 모습을 한 편의 동화처럼 담아낸 영상으로, 게임 내 오프닝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 진행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사전 이벤트와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3월 19일 글로벌로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PC 버전 원작의 사실적인 전투 경험과 그래픽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출시 약 8개월만에 중국을 제외한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일일접속자수(DAU) 3천만명을 돌파하며 모바일 게임 강자로 자리잡았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3월 8일부터 4월 17일까지 신규 유저 누적 출석 및 전체 유저 7일 누적 출석에 대한 보상으로 치킨메달 각 20개씩을 지급한다. 또한 3월 8일부터 3월 20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접속 후 인게임 미션 수행을 통해 수집한 1주년 메달 아이템을 글로벌 1주년 기념 스킨인 용감한 도전자 모자(영구제)와 생일을 축하하는 큐트 케이크 세트(기간제), 배틀로얄 상자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로비, BGM 등이 글로벌 1주년 분위기로 변경되며 시작의 섬에서 1주년 축하 케이크가 등장, 케이크 주변에서 음악이 흘러나온다. 필드의 수류탄에서도 1주년 기념 특수 효과가 적용된다. 3월 8일부터 3월 14일까지 전설의 캡틴 스킨 세트를 30~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핫딜도 진행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