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사 모바일-페이트' 주목

게임샷 선정, 1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1월 08일 06시 57분 36초

게임샷이 선정한 1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검은사막 모바일'과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주목됐다.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격투가 사전이벤트 실시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 모바일의 2019년 첫 번째 신규 클래스는 격투가로 결정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격투가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10번째 클래스로 강인한 신체를 이용한 기술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칼페온에서 태어나 동방에서 권법을 배운 격투가는 강력한 권법부터 화려한 발차기 기술과 기공술까지 다양한 기술을 연계하여 쉴 새 없이 저돌적인 공격을 퍼붓는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마을에 등장한 이벤트 NPC에게 사전예약 수락과 함께 격투가의 힘을 되찾는 것을 도와주는 임무를 받으면 된다. 임무 수행을 완료하면 유물파편, 토벌 추천서 등 캐릭터 성장과 관련된 아이템이 담긴 격투가 사전예약 패키지를 수령받는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우두머리 격노한 베그가 추가됐다. 매주 목요일 세렌디아 북부평원에서 출현하며, 공략 성공시 확률적으로 심연등급 장비 베그의 장갑을 얻을 수 있다.

 

 

 

■ 페이트/그랜드 오더 2019 신년 캠페인 실시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9년 신년 캠페인을 진행했다.

 

먼저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1월 1일부터 4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성정석 19개와 호부 3장 등을 제공하는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하는 한편, 모든 이용자에게 개념예장(장비 개념) 치어스 투 2019를 12일까지 지급한다.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 온 ★5(SSR) 미야모토 무사시 픽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픽업에서는 미야모토 무사시를 비롯해 총 8기의 서번트가 특정 날짜에 맞춰 등장한다. 또 이용자가 미야모토 무사시를 서포트에 편성해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 퀘스트도 추가한다.

 

새해를 맞아 신규 이용자의 플레이를 돕기 위한 스타트 대시! 캠페인도 새롭게 꾸며진다. 리뉴얼을 기념하여 신규 및 기존 이용자는 7일 동안 접속하면 성정석 28개를 비롯해 호부 10장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 빈치 공방에 특별 아이템을 추가하고, 호부, 경험치 카드, 강화 카드의 교환 가능 횟수를 기존보다 2배로 높여 운영한다. 또 ★5(SSR) 서번트 1기가 확정으로 획득 가능한 2019 신년 기념 복주머니 소환을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1,077,260 [01.08-09:40]

브롤스타즈가 상위권에 올라왔군요.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